고객우선경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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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정 및 보상

잘못된 서비스의 시정

-  우리의 잘못으로 고객에게 불편 또는 피해를 드릴 경우 고객의 비판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잘못된 서비스는 즉시 시정

-  우리의 서비스 불친절 사례가 있을 경우 해당직원에 대한 서비스 친절전문 교육기관의 교육을 실시하여 친절 서비스를
   생활화

-  고객의 건의와 불편사항에 대해 즉시 처리하겠으며 일정내에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사전에 그 사유와 처리시기를 통보

- 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가스의 공급이 중단될 경우 즉각적인 홍보와 복구조치로 고객의 불편 및 피해를 최소화